2021 년 Ethereum, DeFi 및 그 이후에 대한 10 가지 예측

이더 리움

올해는 암호화 경제에 폭발적인 사건이었으며 지금까지 쇼의 스타는 쉽게 이더 리움과 그 개화 DeFi 및 NFT 경기장이었습니다..

흥미 롭습니다. 2019 년 사람들이 2020 년 DeFi 예측에 부족함이 없었던 것을 보면 흥미롭지 만, 이제 거의 모든 사람들이 이더 리움 생태계와 그 분야가 올해 얼마나 발전 할 것인지를 과소 평가 한 것 같습니다..

즉, 이제는 최근 몇 달 동안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정보로 내년 예측을 보정 할 때입니다 (몇 년처럼 보이죠?). 따라서 이더 리움 분석가로서 내 2021 년 예측, 즉 10 개의 이정표가 있습니다. 이더 리움 커뮤니티가 내년에 주목할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Uniswap 조회수 100 억 달러

Ethereum의 최고의 탈 중앙화 거래소 인 Uniswap은 2020 년 DeFi 급증의 중심에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거래 프로토콜은 총 26 억 달러의 고정 가치 (TVL)를 보유한 DeFi의 가장 큰 dApp이되었습니다..

Uniswap의 우수한 서비스와 입지는 계속해서 성장을 계속해서 프로젝트의 TVL 여기에서 4 배 성장하고 2021 년에 100 억 달러를 쉽게 넘어 섰습니다. 보도 시점에 전체 DeFi 생태계의 TVL은 110 억 달러였습니다. 따라서 Uniswap이 이러한 성장을 너무 빨리 달성한다면 정말 대단한 쇼가 될 것입니다..

Rai = 심각한 Dai 경쟁자

선도적 인 분산 형 대출 프로토콜 MakerDAO는 ETH를 담보로 사용하여 Dai stablecoin을 뒷받침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프로젝트가 다른 토큰을 담보 유형으로 수용함에 따라 일부 사용자를 끄는 새로운 종류의 위험이 도입되었습니다..

DeFi의 소수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점은 좀 더 보수적 인 Dai 경쟁자라는 아이디어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신생 Rai 프로젝트가 시작되는 곳입니다. 특히 Rai는 담보를 위해 반사 채권 (보다 안정적인 버전의 ETH와 유사)에 의존하고 최소한의 거버넌스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모델을 통해 Rai는 2021 년 (및 그 이후)에 심각한 채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광부는 공식적으로 단계적으로 폐지됩니다

이더 리움 블록 체인은 작업 증명 (PoW) 채굴에 의해 부트 스트랩되었습니다. 하지만이 채굴은 더 이상 여기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시간 프레임을 넣었다 안녕하세요. .

이걸 길에서 가져 가자. # eth2 pic.twitter.com/JzzLtA4aiT

— wolfofethereum.eth&# 128044; (@LUKACACIC) 2020 년 10 월 29 일

이는 Ethereum이 2020 년 후반에 Serenity의 Phase 0 출시와 함께 “ETH2″Serenity 업그레이드를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Ethereum은 2021 년 후반에 1.5 단계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ETH1 블록 체인은 ETH2의 비콘에 단일 조각으로 불멸화됩니다. 체인. 이 시점에서 Ethereum 채굴은 마침내 끝날 것입니다.

물론 이더 리움 커뮤니티는 개발 지연에 대해 낯선 사람이 아니므로 1.5 단계가 2022 년으로 되돌아 갈 가능성은 전적으로 가능합니다.하지만 저는 계속해서 이더 리움 채굴이 내년에 죽습니다..

이더 리움의 BTC 조회수 5 %

WBTC, renBTC, tBTC, HBTC 등 — Ethereum의 토큰 화 된 비트 코인 프로젝트는 공식적으로 유행하다.

실제로 올해 사용자는 ERC-20 BTC 구현으로 몰려 들어 이전과는 다른 방식으로 DeFi에서 수익률을 사용하기 위해 비트 코인을 사용했습니다. 신규 사용자의 유입으로 인해 전체 BTC 공급량의 약 1 %가 이더 리움 토큰으로 존재합니다..

하지만이 현상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토큰 화 된 비트 코인 프로젝트는 2021 년 어느 시점에서 Ethereum에 존재하는 BTC 공급의 5 %로 이어지는 폭발적인 채택을 계속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거버넌스 프로젝트는 방어에 두 배 감소

거버넌스 토큰은 올해 DeFi에서 전면에 등장했습니다. 이러한 자산을 통해 보유자는 분산 된 방식으로 프로토콜 결정을 집단적으로 결정할 수 있으므로 최근 몇 달 동안 생태계에 점점 더 많이 수용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위험은 고래 유권자들이 엄청난 토큰 보유량으로 악의적으로 투표를하는 경우입니다. 금년 초 플래시 대출이 도입되면서 지분이 더 높아졌습니다. 이는 거래자가 단일 거래로 부채를 빌려 갚을 수 있다면 원하는만큼 많은 토큰을 빌릴 수 있도록합니다..

이번 주 대출 프로토콜 MakerDAO는 거버넌스 투표를 보았습니다 플래시 대출의 영향을 처음으로 계획. 즉, DeFi 주변의 프로토콜이 2021 년부터 이러한 종류의 공격 벡터에 대해 강화되기 시작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멀티 체인 트렌드 증가

이더 리움은 암호 화폐 경제에서 지배적 인 금융 시스템이며 가까운 미래를위한 것입니다. 즉, 프로젝트가 하이브리드 인프라를 활용하는 멀티 체인 미래로 향하는 추세를보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Ethereum 음악 스트리밍 앱 Audius 방금 발표 스택의 일부에 대해 Solana 블록 체인을 활용하기 시작합니다. 물론 Audius는 여전히 핵심 인프라를 이더 리움에 기반을두고 있으므로 앞으로 훨씬 더 많이 보게 될 하이브리드 모델입니다. 이더 리움과 파일 코인을 함께 활용하여 2021 년에 프로젝트가 서버리스로 전환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더 리움 스테이 킹은 주요 활동을 생성합니다

스테이 킹은 이미 암호화 경제에 도달했지만 이더 리움이 2020 년 말 ETH2에서 지분 증명을위한 피벗을 시작하면 공간의 스테이 킹 산업이 예전과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시작될 것입니다. 이 추세는 2021 년 내내 스트림을 생성 할 것입니다..

새로운 기업이 부상 할 것입니다. 새로운 사용자가 올 것입니다. 새로운 혁신은 새로운 이해 관계자의 집단을 수용 할 것입니다. 믿을 수 있습니다..

DeFi 해커는 향상 될 것입니다

DeFi는 올해 정교한 공격의 점유율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생태계는 아직 초기 단계이며, 블랙 햇은 그에 따라 dApp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머리를 감기 시작했습니다..

나도 오해하지 마십시오. dApp이 계속 강화되고 공격자에 대한 방어력이 훨씬 강화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하지만 그래야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의 완화 시스템이 잘 의도되어 있어도 먹이가되는 일부 프로젝트가있을 것입니다..

NFT Market의 사상 최대 거래량 500 만 달러 달성

디지털 아트, 디지털 랜드, 게임 자산 등을 포괄하는 이더 리움의 대체 불가능한 토큰 (NFT) 부문은 2020 년에 실제로 불을 타기 시작했습니다..

실제로 올해 초 NFT 경제의 사상 최대 USD 판매량은 1 억 달러를 넘어 섰습니다. NFT 시장이 이전과는 달리 각광을 받으면이 부문의 추세가 계속해서 상승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NFT는 2021 년 말까지 총 5 억 달러를 기록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최초 $ 1M NFT 판매

마지막 예측에서, 큰 NFT 판매의 가격표는 2021 년에도 더 높아질 것입니다. 이 공간은 아직 100 만 달러의 NFT 판매를 보지 못했지만 내년이 처음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NFT가 여기에 머물러 있다는 것을 강화해야하는 공간에 대한 급격한 관심의 급증을 촉진 할 것입니다. 현실은 큰 매출은 큰 관심으로 이어지고 큰 관심은 큰 매출로 이어지며주기는 계속 이어집니다..

결론

내 10 가지 예측은 2021 년에 일어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내년에 보게 될 성장을 과소 평가하지 않으려 고 노력함으로써 이러한 예측을 조정했습니다. 다년간의 이더 리움 주도 황소 사이클의 시작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동안 우리는 뒤로 물러서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확인해야하지만 2021 년에 이더 리움에서 자고 있다면 잘못된 길을 가고있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