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년에 따를 가치가있는 7 대 블록 체인 스타트 업

블록 체인 스타트 업

블록 체인 기술은 비교적 짧은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새로운 기회를 열어주고 사람들의 삶을 더 편안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이 많은 사람들에게 분명해졌습니다. 현재 많은 조직이 업무 프로세스에서 블록 체인을 구현하는 데 관심이 있으며, 이것이 조직이이 문제를 적극적으로 연구하고있는 이유입니다. 이것이 블록 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프로젝트 자금 조달에 많은 돈이 들어가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2018 년에 특별히 주목해야 할 7 개의 프로젝트를 선택했습니다..

블록 체인 스타트 업

참고 : 이것은 보도 자료입니다.

식민지

이 소셜 네트워크는 사용자에게 인터넷에서 회사와 커뮤니티를 만들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의 주요 임무는 운동가들이 운동을 만들도록 돕고 전 세계의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연합하는 것입니다. 또한 공동 국제 기업을 조직하고 자선 행사를 개최하며 기부금을 모을 수 있습니다..

https://colony.io

ExtraCredit

암호 화폐의 세계에 대해 잘 모르지만 알아 내고 싶은 사람들에게 유용하고 흥미로운 교육 프로젝트입니다. ExtraCredit은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블록 체인을 연구하고 교육 및 온라인 테스트 통과에 대한 보상으로 비트 코인을받을 것을 제안합니다. 이 프로젝트 덕분에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블록 체인이 무엇이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배우면서 디지털 돈을 벌고 있습니다..

이제 ExtraCredit은 웹 사이트 일뿐입니다. 그러나 가까운 장래에 개발자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스마트 폰과 태블릿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교육의 시작은 2018 년 봄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https://extracredit.io

헬퍼 비트

이 자선 비트 코인 플랫폼은 많은 사람들에게 뛰어난 스타트 업으로 간주됩니다. 이로 인해 사용자는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자연 재해 피해자에게 디지털 통화로 거의 즉시 기부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사이트는 문제 영역이있는지도와 필요한 기부 목록을 제공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금이 중개자없이 특정 수령인 (회사 또는 개인)에게 이체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서비스에 등록 된 사람은 기부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추적 할 수 있습니다..

2017 년 플랫폼은 이탈리아 지진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돕기위한 캠페인을 실시했습니다. 캠페인 덕분에 농부들은 마늘 농장을 복원 할 수있었습니다.

DeskBell 체인

이는 호텔 비즈니스 ‘DeskBell’서비스 내 플랫폼으로, 관광 산업에서 블록 체인 기술의 성과를 소개하는 훌륭한 사례가 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호텔, 고객, 가장 가까운 기관 및 지역 비즈니스를 상호 동기 부여의 생태계로 통합해야합니다. 각 참가자는 서비스, 제안 및 이벤트를 배포하고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동기 부여 보상은 DBT 토큰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호텔은 추가 서비스를 제공하여 평균 확인을 높이고 고객과의 상호 작용이 자동화되고 광고 비용이 절감됩니다. 결과적으로 사용자는 흥미롭고 특별한 제안과 할인을 받고 관광 서비스의 사회화를 포함하여 특정 행동을 구현 한 토큰으로 보상을 받게됩니다. 토큰 보유자는 DeskBell 서비스를 받고 DeskBell의 호텔 및 여행사에 직접 판매 할 수 있습니다..

https://deskbell.io

오뎀

교육 과정에서 학생들은 종종 다양한 문제에 직면하며 특히 다양한 교육 옵션에 대한 접근이 제한됩니다. Odem은 교육 플랫폼을 형성하여 양질의 교육을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학생과 교사는 중개자 참여없이 상호 작용하고 지식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각 작업은 특정 컴퓨터 알고리즘 인 스마트 계약을 통해 처리됩니다..

토큰 구현은 2018 년 2 월에 시작됩니다..

https://odem.io

BitPesa

이 프로젝트를 통해 아프리카 거주자에게 재정적 이전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주요 목표는 아프리카 국가의 노동자들에게 직접적이고 신속한 노동 보수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처음에이 서비스는 나이지리아, 우간다, 탄자니아에서만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80 개 이상의 국가, 약 6,000 명의 사용자를 대상으로하며 17,000 개 이상의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https://www.bitpesa.co

기원

스타트 업은 블록 체인을 통해 상품 및 제품의 경로를 추적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로 인해 소비자는 사회적 책임 생산자가 생산 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상품의 이력 및 여행에 대한 수집 된 정보는 판매 시점에서 잠재 구매자에게 표시 될 수 있으며 이는 감사관 및 인증 전문가의 작업에 중요합니다..

1 년 반 전에이 서비스는 어업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블록 체인은 어획 한 순간부터 상점과 식당으로 배달 될 때까지 해산물의 길을 완전히 추적 할 수있었습니다. 제품의 움직임은 블록 체인에 기록되었는데, 알려진 바와 같이 기록을 위조하거나 변경할 수 없습니다..

Provenance 제작자는 의류 원산지 및 기타 프리미엄 제품 모니터링에 기술 사용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https://www.provenance.org

확실히 블록 체인 기술을 기반으로하는 스타트 업이 훨씬 더 많습니다. 우리가 선택한 모든 프로젝트는 다른 비즈니스 영역이나 개별 사용자에게 관심이 있습니다. 그들 각각은 설립의 특정 단계에 있으며 미래의 광범위한 발전과 성공에 대한 주장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2018 년에는 스타트 업 데이터 인 블록 체인을 놓치지 말아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