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 체인은 여전히 ​​AI 및 IoT보다 적은 투자를받습니다

블록 체인

미디어의 새로운 보고서 콘센트 HardFork는 블록 체인 기술보다 인공 지능 (AI)과 사물 인터넷 (IoT) 분야의 유명 기술 기업들이 여전히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보고서는 엔터프라이즈 아이덴티티 회사 인 Okta가 편집 한 보고서를 인용하여 블록 체인 기술이 현재 전 세계 디지털 기업의 61 %로부터 투자를 받고 있다고 말합니다.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보고서”라는 제목의이 보고서는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엔터프라이즈 제공 업체가 제공 한 최초의 보고서로 전 세계 1,050 개의 IT, 엔지니어링 및 보안 회사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블록 체인

설문 조사는 2019 년 1 월과 2 월 사이에이 회사가이 시대의 가장 큰 신기술을 활용하는 데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회사는 신중하게 선정되었으며 Okta는 평가액이 10 억 달러 이상이고 상당한 투자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회사 만 선택했습니다. Okta는 구체적으로 회사의 “의사 결정권자”, 즉 “기술 구매 결정을 내릴 책임이있는”사람들의 관점을 취했습니다.

연구에서 대다수의 의사 결정권자가 여전히 IoT 및 AI에 투자하는 것을 선호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IoT와 AI는 현재 Okta 설문 조사에서 응답자의 72 %와 68 %로부터 투자를 받고 있으며 61 %는 블록 체인 기술에 투자합니다..

블록 체인은 암호 화폐의 그늘에있는 것에서 확실히 먼 길을 왔지만, 그 개념이 글로벌 디지털 변혁의 얼굴이되기까지는 아직 갈 길이 멀어 보입니다..

AI와 IoT에는 시간이있었습니다. 블록 체인도 필요합니다

물론 타이밍을 고려할 때 AI와 IoT가 기술 투자에서 블록 체인을 능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암호 화폐는 10 년 동안 만 존재했습니다. 블록 체인 기술로 얻은 인기는 훨씬 더 짧은 시간에 급증했습니다. 블록 체인이 AI와 IoT가 가진 수준에 도달하려면 시간이 조금 더 걸릴 것입니다. 그렇게되면 투자도 성장할 것입니다.

반대로 AI와 IoT는 과거에 많은 사람들이 확장 가능성을 탐구 한 기존 개념입니다..

시간 요인은 특히 IoT의 단점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핵심에서 IoT 시스템은 중앙 집중식 네트워킹 아키텍처에 의존합니다. 앞으로 수십억 개의 장치가 글로벌 IoT 네트워크에 합류 할 예정이므로 속도, 네트워크 보안 및 확장 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면 블록 체인은 분산 형 네트워킹의 구현 덕분에 이미이를 파악했습니다. 모든 블록 체인 기술에 필요한 것은 시간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전히 ​​블록 체인에 대해 잘 모릅니다.

그리고 블록 체인 기술에 대한 정보도 부족합니다. 암호 화폐 거래 사이트 eToro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들 사이에서 암호화 및 블록 체인 교육에 대한 강한 수요가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암호 화폐 시장의 침체는 사람들을 디지털 자산의 작동에 더 흥미롭게 만들었지 만 적절한 교육 자료가 엄청나게 부족하여 교육에 대한 이러한 수요는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희망이 있습니다. 작년에 암호화 회사 인 Blockchain Collective는 호주에서 Applied Blockchain의 고급 디플로마를 시작하여 호주 교육 부문이 블록 체인에 처음으로 진출했습니다..

Crypto Knock-on 효과

이 투자 격차의 또 다른 주요 원인은 디지털 통화의 오명입니다. 모든 용도에서 블록 체인은 디지털 자산의 기반이되는 기술로 처음 발견되었습니다. 지금까지 10 년이 지났지 만 암호 화폐는 여전히 많은 국가에서 완전히 규제되지 않으며 일부 지역에서는 완전히 불법으로 간주됩니다..

법에 따라 안전하게 플레이하기 위해 많은 회사가 디지털 통화의 경로 및 블록 체인 기술을 포함하여 이와 관련된 다른 개념에서 벗어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해결책은 명확한 규정을 시행하는 것입니다. 암호화 자산에 대한 규제 명확성은 더 많은 수용을 가져올 것이며이 혜택은 블록 체인 기술로 확산 될 것입니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