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암호 화폐 : 2019 년 최고의 암호 화폐 및 블록 체인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2019 년 최고의 암호 화폐 이야기

비트 코인에 휴일이 잠잠 해졌지만 지금은 7,000 달러로 정체되었지만, 지난 1 년은 암호 화폐와 블록 체인 공간에 대한 승리와 실망으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암호 화폐 시장은 기복의 공정한 몫을 보았을뿐만 아니라 비트 코인과 그 가격의 급격한 3 분기 및 4 분기 하락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견인력을 얻고있는 기본 산업도 마찬가지입니다..

다음은이 신흥 산업이 2019 년에 본 최고의 암호 화폐 및 블록 체인 관련 스토리 목록 (특정 순서 없음)입니다..

2019 년 최고의 암호 화폐 이야기

비트 코인을 “사기”로 브랜딩 한 후 JP Morgan, 자체 디지털 자산 출시

세계 최대 금융 기관 중 하나 인 JP Morgan은 2017 년에 CEO가 비트 코인을 ‘사기’로 분류하여 2019 년에 자체 디지털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은행과 투자 회사는 연초에 “JPM 코인”을 공개하면서이 디지털 화폐 형태가 이더 리움 스택의 비공개 버전 인 쿼럼을 기반으로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JPM 코인은 파일럿 상태를 유지하며 JP Morgan 지점간에 가치를 이전하는 데 사용됩니다. 경영진은 미국 달러에 연결된 디지털 통화가 거래의 작은 부분에만 사용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은행의 최고 경영자 인 Jamie Dimon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지만 구체적인 세부 사항이나 일정을 밝히지는 않았지만 디지털 통화가 장래에 오프라인 매장에 들어갈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Bye-Bye Dollars, Hello Libra

JPM 코인에 이어 페이스 북은 100 명 이상의 직원이 소셜 미디어 및 인터넷 거인으로 내부 개발 한 끝에 Calibra로 알려진 제안 된 Libra 지갑과 함께 “새로운 글로벌 결제 시스템”으로 예정된 Libra를 공개했습니다..

현재 Facebook과 비교적 독립적 인 Libra Association이라는 스위스 기반 그룹에서 운영하는이 프로젝트는 Visa, Mastercard, Spotify, PayPal, Uber를 비롯한 여러 벤처 캐피탈 회사, 블록 체인 신생 기업 및 소매 업체의 지원을 받아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규제 압력으로 인해 Libra의 가장 저명한 후원자 인 Visa, Mastercard 및 Paypal은 선박을 포기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느꼈고, 여전히 디지털에서 Facebook과 협력 할 수는 있지만 정부의 압력을 견딜 수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미래의 돈과 핀 테크.

Libra가 이러한 타격을 입었지만 프로젝트는 여전히 작동하며 블록 체인에 수천 건의 트랜잭션을 처리 한 테스트 넷이 있다는보고가 있습니다. 그러나 규제 저항의 위협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즉, Libra는 물속에서 어느 정도 죽은 상태로 남아 있으며, 블록 체인과 해당 법정 화폐 기반 암호 화폐가 출시되는 방법과시기에 대한 정보가 거의 없습니다..

중국, 블록 체인 수용, Bitcoin Shuns (다시)

10 월 중국 지도자 시진핑 주석은 중국 공동체 당 정치국과의 회의에서 블록 체인이 의료, 교육, 상업 및 금융에 이르는 산업에 혜택을주는 ‘핵심 기술’로 국가에서 채택되어야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것은 즉시 중국에서 블록 체인 열풍으로 이어졌고, 이는 관영 언론, 기업 및 개인에 의해 블록 체인 및 이와 같은 기술에 대한 대량 지원으로 절정에 달했습니다..

중국 당국은 블록 체인을 지원하면서 비트 코인 및 기타 암호 화폐를 지원하지 않는다는 점을 분명히 밝혔으며, 베이징과 상하이와 같은 지역의 금융 규제 당국은 2017 년 말에 처음 설립 된 암호 화폐 방지 입장을 두 배로 줄였습니다..

비트 코인을 파헤치는 기관

일부는 인정하지 않지만 2019 년은 비트 코인 공간에 기관 참여의 분수령이 된 해였습니다..

Fidelity Investments — 2 조 달러 이상을 관리하고있는 월스트리트 금융 서비스 거물. 2018 년에 Fidelity Digital Assets 사업부를 공개 한이 회사는 올해 비트 코인 보관 및 거래 실행을 시작했습니다..

이 회사는 일부 고객에게 비트 코인 관련 서비스 만 제공하는 파일럿 출시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불과 한두 달 전, Fidelity Digital Assets가 해당 주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뉴욕 무역 및 양육권 라이센스를 확보 할 무렵, 해당 서비스는 모든 적격 고객에게 공개되었습니다..

또한 올해에는 Microsoft, Starbucks 및 Intercontinental Exchange가 지원하는 암호 화폐 거래소 인 Bakkt가 출시되었습니다.,

9 월에 비트 코인 선물 계약을 출시했습니다. 파생 상품은 이후 기관으로부터 강력한 채택을 보였으며 Bakkt는 싱가포르의 현금 결제 비트 코인 선물 및 BTC 옵션과 같은 다른 금융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이 회사는 2020 년에 암호 화폐 결제 애플리케이션을 출시 할 계획이지만 Bakkt의 이러한 측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알기 어렵습니다..

앞서 언급 한 뉴스 이벤트 자체는 긍정적 이었지만 애널리스트와 투자자는 비트 코인 ETF (Exchange-Traded Fund) 출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류가 사라졌습니다… 다시

앞서 언급 한 이야기의 합류로 인해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들 중 일부는 “비트 코인”또는 “암호 화폐”라는 단어가 입에서 빠져 나와이 산업을 적어도 일시적으로 주류 스포트라이트로 다시 밀어 넣었습니다..

2 월에 SpaceX의 CEO 인 PayPal의 공동 창립자 인 Elon Musk와 Boring Company의 창립자 인 Tesla 등이 비트 코인과 같은 투자에 큰 관심을 가진 월스트리트 리서치 인 ARK Invest의 “FYI”팟 캐스트에 참여했습니다. 그리고 Tesla. Tesla의 최근 발전에 대해 논의한 후 팟 캐스트 진행자는 잠시 자리를 비 웠습니다. 그들은 머스크에게 비트 코인에 대한 그의 생각을 물었습니다..

놀랍게도 그는 암호 화폐가 “아주 훌륭”한 기본 구조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기술에 대한 흥분을 공유했으며, 이더 리움과 “다른 것 중 일부는 기술적 인 장점이있을 수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저명한 기술자는 암호 화폐가 “종이 조각보다 가치를 이전하는 데 훨씬 더 나은 방법”이라고 “의심없이”생각한다고 말하면서 결론을 내 렸습니다.

비트 코인에 대한 머스크의 사랑은 다른 저명한 기술자, 즉 트위터와 핀 테크 회사 인 Square의 책임자 인 Jack Dorsey에 의해 반향되었습니다. Dorsey는 Joe Rogan 팟 캐스트에서 비트 코인이 곧 인터넷의 기본 통화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 후 Square 수입 콜을 “비트 코인을 좋아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Dorsey는이 자산을 영구적으로 주류화 할 개인으로서 암호 화폐 커뮤니티에 의해 즉시 옹호되었습니다..

정치인조차도 비트 코인과 암호 화폐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7 월 게시 된 트윗에서 “돈이 아니며 가치가 변동성이 높고 허공에 기반한 비트 코인 및 기타 암호 화폐의 팬이 아니다”라고 썼습니다. 그는 디지털 자산이 “마약 거래 및 기타 불법 활동을 포함한 불법 행위”를 촉진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는 사실 (또는 정서)을 조사하여 자신의 의견을 뒷받침했습니다. 트럼프의 티 레이드에 이어 연방 준비 은행 및 재무부에서 개인의 여러 암호화 방지 조치가 취해졌습니다..

가장 최근에 유엔 사무 총장 인 안토니오 구 테레 스는 포브스가 정부 간기구의 지부가 블록 체인을 채택하기 시작해야한다고 말한 것으로 인용했습니다..